회원가입약관
본문 바로가기
HOME
:
LOGIN
:
JOIN
:
KOREAN
메인메뉴
ABOUT
LINE-UP
SERVICE
FARE
RESERVATION
GALLERY
COMMUNITY
전체메뉴
ABOUT
LINE-UP
SERVICE
FARE
RESERVATION
GALLERY
COMMUNITY
메뉴열기
메인메뉴
메뉴
닫기
ABOUT
LINE-UP
SERVICE
FARE
RESERVATION
GALLERY
COMMUNITY
전체메뉴
ABOUT
LINE-UP
SERVICE
FARE
RESERVATION
GALLERY
COMMUNITY
KOREAN
사용자메뉴
메뉴
닫기
join membership
join membership
join membership
Select All
Terms of service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개인사업자 김치택시가 제공하는 택시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등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사명 : 김치택시(KIMCHI TAXI) ② 김치택시 서비스 : 이용자가 김치택시 플랫폼을 통해 예약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③ 김치택시 플랫폼 : 이용자가 PC, 휴대전화 등을 통하여 김치택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웹페이지를 의미합니다. ④ 이용자 : 김치택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으로, 회원과 비회원을 모두 포함하여 의미합니다. ⑤ 회원 : 김치택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가입을 완료한 고객을 의미합니다. ⑥ 비회원 : 회원가입을 진행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의 내용을 김치택시 화면에 게시하고, 김치택시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본 약관을 변경할 때 적용 일자, 변경 사유를 명시하여 적용 일자 7일 전부터 김치택시 플랫폼 화면에 게시하거나, 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변경일 때 그 적용 일자 30일 전부터 김치택시 플랫폼 화면에 게시하거나, 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3. 회사가 제2항에 따라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는 내용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회원은 변경된 약관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회원이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회사는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고, 회원은 김치택시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회원에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및 약관 외 준칙) 1. 회사는 필요한 경우 개별 김치택시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을 위해 운영정책, 이용지침을 정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김치택시 플랫폼을 통해 공지합니다. 2.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또는 운영정책 등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3. 회원은 본 약관 및 운영정책 등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5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E-mail) 주소 또는 SMS 회사 또는 개별 김치택시 서비스를 전자우편 및 다른 APPliCATION 등을 통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김치택시 플랫폼 화면에 게시하는 방법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김치택시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김치택시 서비스 관련 각종 정보를 개별 김치택시 플랫폼에 게시합니다. 3. 회원의 전화번호 미기재, 변경 후 미수정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 제1항 단서의 공지를 함으로써 개별 통지를 한 것으로 봅니다. 제6조 (회원계약의 성립) 1. 김치택시 플랫폼의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신청자”라고 합니다)는 본 약관 및 별도의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에 대하여 동의 절차를 완료함으로써 회원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인함으로써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이와 같이 회원가입 승낙을 통하여 체결된 기본 계약을 “회원계약”이라고 합니다) 2. 제1항에 따라 회원가입 절차를 진행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회원가입 신청 양식에 따라 필요 정보를 기재해야 됩니다. 3. 회사는 제1항에 따른 회원가입 신청에 대해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경우 회사는 회원가입 신청을 승낙하지 않거나 사후에 회원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신청자가 본 약관 위반 등의 사유로 이전에 회원자격이 상실 또는 회원계약이 해지되었던 경우 ② 자신의 귀책으로 이용정지를 당한 회원이 그 이용정지 기간에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회원가입을 재신청한 경우 ③ 본 약관에 어긋나거나 위법, 부당한 회원가입 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④ 회원가입 신청 과정에서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였거나, 회사가 요구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거나 오기재한 경우 ⑤ 미성년자 등 법령상 행위 무능력자가 회원가입 신청을 한 경우 ⑥ 기타 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낙할 수 없거나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한 자가 회원가입 신청을 한 경우 4. 제1항에 따른 회원가입 신청에 있어 회사는 전문기관 등을 통한 실명확인 또는 본인인증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회원가입 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6. 본 조에 따라 회사가 회원가입 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하였을 때 부득이한 사유가 없으면 신청자에게 알리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7. 신청자가 모든 회원가입 절차를 완료하여 김치택시 플랫폼의 회원이 된 것은, 김치택시 서비스에 대해 회사에서 제공하는 방식과 내용으로 이용하고 회사에서 정한 본 약관 및 기타 운영정책 등을 준수한다는 의사를 표시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7조 (회원계약 해제, 해지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계약의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회원계약을 해지할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 개인 정보처리방침 또는 내부관리 계획 등에 따라 회원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정보를 삭제합니다. 3. 회원계약 해지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책임져야 하며,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무상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회원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이 김치택시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② 회원이 고의로 회사의 영업을 방해한 경우 ③ 회원이 차량 운전자를 폭행하거나 상해를 입힌 경우 ④ 다른 회원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법령 또는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어긋나는 행위를 한 경우 ⑤ 회원이 회사가 인정하지 아니하는 방법 혹은 부정하게 타인의 아이디를 이용하는 경우 ⑥ 회원에게 제6조 4항에서 정한 회원계약의 승낙 거부 사유가 있음이 사후에 확인된 경우 ⑦ 회원이 본 약관에 어긋나는 행위를 한 경우 ⑧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을 근거로 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5. 회사가 회원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해지 사유를 밝혀 해지 의사를 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지하기 전에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이의 신청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다만, 본 약관 및 이용정책에서 정하는 사유가 있으면 별도의 이의 신청 기간을 부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회원계약이 회사에 의해 해지되는 경우 해당 회원의 회원가입 재신청에 대해 회사는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해 회원계약이 해지됨으로써 발생한 손해는 당해 회원이 부담하여야 하며, 회사는 관련 법령에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8조 (분쟁의 해결 및 관할법원) 1. 본 약관의 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협의합니다. 2. 회사와 회원 사이에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3. 회사와 회원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의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부칙 공고일자 : 2023년 10월 30일 시행일자 : 2023년 11월 01일
agree
Privacy policy
개인사업자 KIMCHI TAXI 김치택시(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김치택시 웹페이지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이하 ‘이용자’라 합니다)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대하여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자유와 권리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및 관계 법령이 정한 바를 준수하여, 적법하게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에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에게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절차 및 기준을 안내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서비스 제공 및 운영 : 이용자가 가입한 김치택시 서비스 내 상호 식별,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 콘텐츠 제공,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회사의 약관 또는 이용정책의 위반행위 적발을 위한 기록 조회를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회원 및 이용자 관리 : 회원 및 이용자 식별, 본인확인, 개인 식별, 회원제 서비스 제공, 이용약관에 따라 이용 제한된 이용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및 가입횟수 제한,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최신 정보 전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확인 및 파악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홍보 및 마케팅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 신규 서비스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 통계학적 특성에 기반 한 맞춤형 광고 및 콘텐츠를 제공할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고지한 기간 동안 보유 및 이용하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하여야 하는 기록은 일정기간 보존 후 파기합니다. 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②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③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④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⑤ 웹사이트 방문 기록 : 3개월 (통신비밀보호에 관한 법률) 2.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 2항에 의거하여 최근 12개월 간 서비스 이용내역이 없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다른 이용자의 정보와 분리하여 저장, 관리합니다. 분리 보관된 개인정보는 4년간 안전하게 보관 후 파기합니다. 제3조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1.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① 서비스 제공 및 운영 (필수) 국내 서비스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예약자, 동승자 동일) 해외 서비스 : 한글이름, 영문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항공편 정보 (예약자, 동승자 동일) ② 회원 및 이용자 관리 (필수)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이름, 휴대폰번호 ③부정이용 및 비인가 사용 방지, 기타 서비스 분석 (필수) 서비스 이용기록, 쿠키, 접속로그, 앱 설치정보, 네트워크 위치정보 ④홍보 및 마케팅 활용 (선택)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2.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① 김치택시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가입 ② 김치택시를 통해 예약 신청 및 문의 요청 ③ 김치택시를 사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정보 수집 ④ 회사가 운영하는 각종 이벤트 행사 응모 제4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처리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그 이외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개인정보 제3자 제공이 필요한 경우, 법령 등에 다른 정함이 없는 한 사전에 정보를 제공받는 자, 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정보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등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3.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제공 목적을 달성하거나 이용자의 철회 요청이 있더라도, 내부보고, 감사 및 검사, 계약이행, 분쟁 대비를 위해 필요한 정보는 해당 목적 달성 시까지 개인정보를 보유∙이용할 수 있으며, 상법 등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그에 의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가 회사의 이용약관을 위배하거나 제3자에게 피해를 주는 등의 부정한 행위 등으로 인하여 법적 조치를 취하거나 사법기관의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관련 기관에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5조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1.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용자가 회사의 회원 또는 이용자로서 자격을 유지하고 있는 동안에는 해당 이용자가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는 계속 보유합니다. ②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개인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 집니다. ③ 이용자가 개인정보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경우,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 관계가 없다면 48시간 이후 수집된 개인정보를 파기하며, 예외 규정을 제외하고 어떠한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없도록 합니다. 단, 본인확인을 위한 실명확인정보(이름)는 명의도용 및 민원발생시 이의처리 등의 사실 확인을 위해 12개월 동안 해당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④ 본인이 회사의 회원임을 증빙하기 위해 회사에 발송한 신분증 사본 등 서류일체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본인확인)이 달성된 후 즉시 파기합니다. ⑤ 상법, 전자상거래가 필요 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⑥ 파기 방법의 경우,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고, 전자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6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와 행사방법 1. 이용자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개인 정보의 열람 및 정정은 회사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전화, 이메일 등을 통하여 필요한 조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는 요청사항을 지체 없이 수행합니다. 3.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제2020-7호)”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해야 합니다. 4.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6.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 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1.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①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철저히 보호되고 있습니다. ② 회원 계정의 비밀번호는 회원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용자는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노출하면 안 됩니다. ③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 알고리즘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②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 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③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4.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또한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2.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① 쿠키의 사용목적 : 각 서비스와 웹페이지들에 대한 이용자의 방문 및 이용형태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합니다. ②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③ 단,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1.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성명 : 조창수 - 직책 : 회사 경영자 - 전화번호 : 010-2979-8254 - 이메일 : www.kimchitaxi82.com 2.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3.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중앙행정심판위원회 : (www.simpan.go.kr / 국번없이 110) 4.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 아래 기관에 문의 가능합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www.kopico.go.kr / 02-1833-6972)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cyberbureau.police.go.kr / 국번없이 182) 제10조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적용제외 회사는 이용자에게 홈페이지를 통하여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하여 통제권이 없을 뿐만 아니라 이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하여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김치택시를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타 사이트의 페이지로 이동할 경우에는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11조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고지할 것입니다. 공고일자 : 2023년 10월 30일 시행일자 : 2023년 11월 01일
agree
CANCEL
Terms of service
Privacy policy
Representative : Cho Chang-soo | Company Registration Number : 172-28-01268
TEL :
(82)-10-2979-8254
| E-mail :
kimchitaxi82@gmail.com
ADD : Dongnamro-8gil, Munjeong-dong, Songpa-gu, Seoul Korea
Copyright
©
2023 KIMCHI TAXI.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prunIT.
BOOKING
BOOKING
NAME
Flight Detail
Pickup Date
Pickup Time
Phone
e-mail
Taxi Type
Standard
Deluxe
Large(Van)
Pick up Location
Destination
Remarks
CLOSE